회사소개

  1. 회사소개
  2. 한국도미노피자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도미노피자 회장 오광현입니다.

세계 배달 피자 리더 한국도미노피자는 배달 피자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1호점 오금점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지난 34년간 피자 대중화를 선도하였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완벽한 제품을 완벽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제공해 항상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하자는 의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Have More Fun. Life Food, Domino’s’’와 고객들에게 가장 맛있고 영양가 높은 피자를 제공”한다는 원칙 아래, 최고급 식자재와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피자 시장을 개척하였습니다. 업계 최초 국내산 오이로 만든 우리 피클 도입 및 기존 슈퍼시드 함유 도우를 업그레이드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를 출시해 더욱 건강한 피자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종간의 협업과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항상 새롭고 즐거운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고객들이 편하고 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주문, 배달을 혁신하였습니다. 2010년 업계 최초 주문형 애플리케이션 출시, 2015년 업계 최초 고객 맞춤형 DIY 주문 서비스 마이키친(My Kitchen), 2018년에는 배달업계 최초 GPS 트래커 등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전국 1,300여개 지역에서 피자 시식이 가능한 “도미노스팟” 과 2019년 피자 업계 최초로 차량을 이용해 매장 방문 포장 시 직원이 고객의 차량까지 직접 피자를 전달하는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들의 편의를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지난 2020년 자율주행 배달 로봇을 활용한 도미런과 2021년 국내 최초 드론배달 서비스를 세종시에서 진행하였으며, 2023년에는 대구 수성구 수성못에서 드론 및 로봇 배달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ESG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지난 2006년부터 지금까지 서울대 어린이 병원, 삼성서울병원, 강남 세브란스 병원 환아 치료비를 지원할 뿐 아니라 지난 2023년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을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 또한 월드비전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에 참여하고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참여자에게 피자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곳에 피자를 후원했으며,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인 ‘다 함께 피자교실’,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 피자를 지원하는 ‘도미노 희망 파티카’ 등을 통해 ESG 경영 실천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도미노피자는 2023년 <한국 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피자부문 1위 9년 연속 수상>, <Korean Standard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8년 연속 1위> 라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세계 배달피자 리더로써 건강한 외식문화를 리드하기 위해 최상의 식재료, 제품, 주문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언제나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웰빙 먹거리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한국도미노피자 회장 오광현